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비이슈

세계 자동차 브랜드 순위 본문

각종 순위

세계 자동차 브랜드 순위

펙트콜 2018. 12. 6. 15:16

최근 세계 최대의 브랜드 컨설팅 회사 인터브랜드"Interbrand"에서 세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분석해 발표했습니다.


올해도 세계 브랜드 1위는 애플"apple"이 6년 연속으로 정상의 자리를 지켰으며 브랜드 가치는 2144억 8000만 달러(약 235조)로 조사되었습니다.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2위에는 구글(1555억 600만 달러 : 약 172조)이 이름을 올렸으며 다음으로 아마존(1007억 6400만 달러)이었습니다.


물론 조사 업체에 따라 브랜드 순위와 금액이 제각각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살펴보시면 될 듯합니다.


이번에는 세계 자동차 브랜드 가치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15위 스바루 Subaru

42억 달러 (약 4조 6700억)




14위 미니 MINI

52억 달러 (약 5조 7900억)




13위 페라리 Ferrari

57억 달러 (6조 3400억)




12위 랜드로버 Land Rover

62억 달러 (약 6조 8900억)




11위 기아자동차 KIA MOTORS

69억 달러 (7조 6750억)




10위 포르쉐 Porsche

107억 달러 (약 11조 9000억)




9위 아우디 Audi

121억 달러 (약 13조 4600억)




8위 폭스바겐 Volkswagen

122억 100만 달러 (약 13조 5700억)




7위 닛산 Nissan

122억 1300만 달러




6위 현대자동차 Hyundai Motor

135억 달러 (약 15조 185억)




5위 포드 Ford

139억 달러 (약 15조 4600억)




4위 혼다 Honda

236억 달러 (약 26조 2500억)




3위 BMW

410억 달러 (약 45조 6100억)



2위 메르세데스 벤츠 Benz

486억 달러 (약 54조)




1위 도요타 Toyota

534억 달러 (약 59조 4000억)



"인터브랜드"는 각 브랜드의 가치 평가로 기업의 재무상황과 마케팅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미래의 기대수익과 함께 현재가치를 평가해 조사했다고 알렸습니다.

반응형

Comments